원만하고 문제 없는 임신을 위한 유용한 조언

원만하고 문제 없는 임신을 위한 유용한 조언

원만하고 문제 없는 임신을 위한 유용한 조언

임신 중에 끔찍하게 느낄 수도 있고, 기분이 좋을 수도 있다.

몸과 아이의 몸을 잘 돌본다면 더욱 즐거운 임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충고는 당신이 임신했을 때 자신을 더 잘 돌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술을 얼마나 마시는지 계획을 세워야 잠을 잘 수 있다.

낮 동안 마실 수 있는 충분한 물을 얻도록 하되, 저녁 식사 후에 속도를 늦추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완전히 멈추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갈 필요 때문에 방해받지 않고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임신했을 때, 매일의 식단에 약 300에서 500 칼로리를 더 추가해 보십시오.

당신의 아기는 당신이 먹는 모든 것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기름기 없는 단백질 공급원, 신선한 과일, 야채와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 그리고 통곡물을 먹어라.

첫 3개월에 체한 배를 물리치기 위해 적은 양의 식사를 하라.

체내에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배탈을 예방할 것이다.

가볍고 신선한 음식도 먹어라.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식으로는 살코기, 야채, 신선한 과일 등이 있다.

당신이 임신한 동안 가능하면 비타민 A로부터 멀리하라.

그것은 더 많은 양을 복용하면 배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망고, 계란 노른자, 모짜렐라 치즈, 간 등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은 피한다.

이런 음식들은 때때로 즐길 수 있지만, 매일은 아니다.

출산 예정일 때 파트너의 요구를 소홀히 하지 마라.

아마 그들은 너처럼 아기가 도착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고, 그들 역시 안심할 필요가 있다.

산책을 가거나 영화를 보러 가는 것 같은 것들을 함께 해라.

귀여운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세요.

임신 중에 겪는 어떤 역증상, 부은 발을 포함하여, 어떤 역증상에 대해서도 의사에게 말하시오.

임신을 하면 이것이 일부일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혈압 상승으로 임신부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위험한 상태인 혈압 상승의 징후일 수도 있다.

프리에클램피아는 반드시 즉시 치료하여 건강한 아기를 낳고 복잡하지 않은 분만을 하게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밤에 다리에 쥐가 난다면, 눕기 전에 다리를 좀 늘여라.

전에 임신한 모든 여성들은 다리가 비좁은 밤을 보냈다고 말할 것이다.

스트레칭은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이러한 불편한 상황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식에는 반드시 싫다고 말할 수 있도록 해라.

칼로리를 높이되 과식하지 않도록 하라.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싫다고 할 수 있다.

자녀가 도착하기 전에 각자가 수행할 책임에 대해 중요한 다른 사람과 논의하십시오.

많은 부모들은 한 사람이 결국 대부분의 아기 돌봄을 수행하게 되면 놀란다.

기부하는 것을 신경 쓸 계획이 있을 때, 두 사람 모두 동의하게 될 것이다.

임신한 지 몇 달 동안은 어떤 여드름도 살리실산으로 치료해서는 안 된다.

피부에 클렌징과 각질 제거 효과가 있지만 아기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임신 중 피부를 여드름 없이 유지하기 위해 순한 세안제를 사용하라.

둘라의 서비스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임신과 출산 내내 여성을 부양하는 여성은 도울라로 알려져 있다.

둘라는 임신 기간 동안 감정적이든, 또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라면 자연 분만 보조든 모든 종류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누구도 어려운 임신을 원하지 않는다.

이 기사가 알려준 충고를 받아들여 임신을 최대한 잘 하도록 하라.

필요할 때 다시 이 기사를 읽고 배우자와도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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